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대전역 성심당 후기

by 남이.. 2020.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이입니다.


 

연휴 잘보내셨나요?? 

 

저도 친구들이랑 연휴를 보냈습니다!

 

대전으로 놀러가서 이것저것 먹었는데 시장도 보고 찍고 했어야하는데 장염 걸리는바람에

 

아무것도 못하고 끙끙 거리며 하루종일 친구집에서 있었네요..ㅜㅜ

 

연휴가 아직 진행중인 분도 많지만 끝나신분들도 있으실꺼같아요

 

저는 내일 출근하고 5월5일엔 쉬기 때문에 집으로 왔습니다.

 

이번 대전여행은 차를 이용 안하고 기차를 이용했어요~ 차보다 훨씬 빠른거같고 편한거 같아

 

가끔 대전 갈때 기차를 이용해야겠습니다.  본점을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

 

본점이 멀어서 대전역 성심당을 이용했어요 !! 

 

대전역 성심당 입구사진입니다.

 

앞에 손소독제도 배치되어있습니다.!!

 

안에 드실수있는 공간이 있지만 

 

다들 한가득 사서 기차에 탑승하시는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튀김소보로빵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기다리지 못하고

 

단팥빵 슈크림빵 크로아상 등등 사서 바로 기차에 탑승했습니다.

 

맛있는 빵이 한가득 

 

세상에 이런 빵들이있었구나.. 

 

느낄수 있었습니다.

 

저도 빵을 좋이합니다만 아재입맛이여서 그런가 ..

 

소세지빵 그런거 말고 .. 단팥빵 슈크림빵 만 하나씩 하나씩 집었습니다 ㅋㅋ

 

슈크림빵은 운이 좋게도 바로 나와서 따끈따끈했습니다!

 

저의 픽은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천천히 구경할려고했지만 사람이 많아 후딱 사고 나왔습니다.

 

다음에오면 빵지순례하러 돌아다녀봐야겠습니다.

 

그때는 튀김소보로 먹으러.. 이상 남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